그러나 초고가의 명품 시계를 제대로된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를 하실 경우에는 다른 거 다 제쳐두고 인지도 측면에서 살펴보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이런 일련의 배경 때문에 레플리카시계를 유통하는 셀러라면 반드시 몇가지 인프라를 갖추고있어야합니다.
바로 병행수입정품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이런 경우 짝퉁도 아닐뿐더러 가격대를 고민해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눈을 낮추면 오히려 얼마든지 정품도 가능합니다.
즉 한마디로 렙시계는 내가 직접사지말고.. 남이 산걸 싸게 사는 것이 현명하다.
인서트 각인도료에 이어서 다이얼 타이프의 색감에 대해서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명도가 좀 떨어지고 두께감이 부족하죠. 오리지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은 좀 밝은 옐로우계통의 타이프 도장이 사용 되었는데, 레플리카시계는 좀 더 다크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이 사용 되었습니다.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와 비교할 때, 저렴한 소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품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저희 하이샵에 같은 레플리카 상품을 구매하여, 착용하고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고객분들도 포함됩니다.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퀄리티와, 오랜 사용에도 문제 없는 내구성은 저희 하이샵의 자랑입니다.
이는 명품 레플리카 시계의 내구성이 원본 시계에 비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사용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계는 기능이 많으면 고장나기 쉽다.. 관리도 어렵다.. 이건 진품도 같은 이치다.
즉 어차피 최고급이나 미러급 퀄리티의 레플리카를 이용한다면 시계 자체는 티가 나지 않지만 그런 부분에서 판단이 가능 하다는 거죠. 그렇다면 집에 양주를 조금 채워두신다면 어떨까요?
바로 스틸부의 광택마감상태인데요. 정품이 좀 더 매트하게 샌딩 되어있는데 비해 레플리카시계가 오히려 더 광택이 먹혀있죠. 이때문에 사실상 착용하고있는 상태에서의 광택감은 정품에 비해서 전혀 떨어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타인이 찬 걸 보고, 소위말하는 아우라를 보고 레플리카 시계 구분하는게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어디까지나 레플리카 시계 명심해야할 시계감정의 기준은 내 손에 시계가 올라왔을때 시작되는 것이지, 섵불리 남의 시계를 감정하려다가 큰 코 다치는 수가 있을 More info 것입니다.
또한, 기가막힌 커브폴리싱으로 인해서 아웃라인 라이트플로우가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금장부 전체를 감싸는 쫀득한 감각은 아직까지 정품 콤비만의 전유물입니다.
이 포스트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입맛에 딱 알맞는 요리였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레플리카시계의 품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새삼스레 어떤 품질얘기를 또 하려고하는건지^^
미러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이샵의 레플리카 시계를 확인하세요. 다양한 브랜드에서 생산되는 상품들은 엄격한 검수를 거쳐 하이샵에 등록되며, 무조건적인 무상 a/s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당신을 위해 레플리카 시계를 선물합니다.